

제이디네트웍스의
정보통신 사업부는 CARD VAN 지급 결제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가맹점에 POS, KIOSK,
밴딩머신 등을 납품/관리하는 종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결제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할수 있도록 하드웨어,
솔루션 및 One-step 유지보수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이디네트웍스의
정보통신 사업부는 CARD VAN 지급 결제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가맹점에 POS, KIOSK, 밴딩머신 등을 납품/관리하는 종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결제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할수 있도록 하드웨어, 솔루션 및 One-step 유지보수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종합 결제 서비스
· 주유소, FC 결제관리 전문
· 가맹점 카드가맹 개설
· 현금영수증
· 신용 / 직불 / IC / 교통카드


가맹점 네트워크
· POS, KIOSK 설치 및 AS
· 서빙로봇, 테이블오더 설치 및 관리
· 설치가맹점 원격 및 현장 AS
· 사진인화기 셀피큐브 유통&판매


서비스 차별화
· VAN / PG 통합서비스 제공
· 스마트 매출관리
· 매출전표 자동이체
· 다양한 솔루션 제공



신속한 유지보수 처리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신속한 유지보수 처리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장애대응 및 현장 유지보수 네트워크
· 전국 5권역 13개 지점 직영 및 위탁운영
· 전국 25개CS팀, 62개의 Sector 운영
· 긴급AS 출동차량 183대 (1인 1차제) 운영
· 제주지역 장애 발생시 자대리점 대응
· 자체 콜센터 운영 (운영시간 09시~18시)
· AS발생시 당일 처리 원칙
· 산간지역, 섬 등은 당일처리 원칙 예외
· 주말,공휴일 발생한 장애는 다음 영업일 오전 처리
장애대응 및 현장 유지보수 네트워크
· 전국 5권역 13개 지점 직영 및 위탁운영
· 전국 25개CS팀, 62개의 Sector 운영
· 긴급AS 출동차량 183대 (1인 1차제) 운영
· 제주지역 장애 발생시 자대리점 대응
· 자체 콜센터 운영 (운영시간 09시~18시)
· AS발생시 당일 처리 원칙
· 산간지역, 섬 등은 당일처리 원칙 예외
· 주말,공휴일 발생한 장애는 다음 영업일 오전 처리
JD네트웍스는 많은 고객 파트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JD네트웍스는 많은 고객 파트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