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기술로 삶을 편리하게, 1등 네트웍스
정보통신 기술로 삶을 편리하게,
1등 네트웍스

제이디네트웍스의

정보통신 사업부는 CARD VAN 지급 결제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가맹점에 POS, KIOSK,
밴딩머신 등을 납품/관리하는 종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결제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할수 있도록 하드웨어,
솔루션 및 One-step 유지보수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이디네트웍스의

정보통신 사업부는 CARD VAN 지급 결제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가맹점에 POS, KIOSK, 밴딩머신 등을 납품/관리하는 종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결제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할수 있도록 하드웨어, 솔루션 및 One-step 유지보수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종합 결제 서비스

· 주유소, FC 결제관리 전문

· 가맹점 카드가맹 개설

· 현금영수증

· 신용 / 직불 / IC / 교통카드

가맹점 네트워크

· POS, KIOSK 설치 및 AS

· 서빙로봇, 테이블오더 설치 및 관리

· 설치가맹점 원격 및 현장 AS

· 사진인화기 셀피큐브 유통&판매

서비스 차별화

· VAN / PG 통합서비스 제공

· 스마트 매출관리

· 매출전표 자동이체

· 다양한 솔루션 제공

정보통신 AS 유지보수 조직망

신속한 유지보수 처리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정보통신 AS
유지보수 조직망

신속한 유지보수 처리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장애대응 및 현장 유지보수 네트워크

· 전국 5권역 13개 지점 직영 및 위탁운영

· 전국 25개CS팀, 62개의 Sector 운영

· 긴급AS 출동차량 183대 (1인 1차제) 운영

· 제주지역 장애 발생시 자대리점 대응

· 자체 콜센터 운영 (운영시간 09시~18시)

· AS발생시 당일 처리 원칙

· 산간지역, 섬 등은 당일처리 원칙 예외

· 주말,공휴일 발생한 장애는 다음 영업일 오전 처리

장애대응 및 현장 유지보수 네트워크

· 전국 5권역 13개 지점 직영 및 위탁운영

· 전국 25개CS팀, 62개의 Sector 운영

· 긴급AS 출동차량 183대 (1인 1차제) 운영

· 제주지역 장애 발생시 자대리점 대응

· 자체 콜센터 운영 (운영시간 09시~18시)

· AS발생시 당일 처리 원칙

· 산간지역, 섬 등은 당일처리 원칙 예외

· 주말,공휴일 발생한 장애는 다음 영업일 오전 처리

정보통신 제휴브랜드

JD네트웍스는 많은 고객 파트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 제휴브랜드

JD네트웍스는 많은 고객 파트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